빈지노 차 포르쉐

 

빈지노씨 잘나가는줄 알긴 알았는데

차를 뽑으셨더라구요!

 

 

뭐 차뽑는게 대수야?!

하겠지만 무슨차냐..

 

바로 빈지노 차는 포르쉐 카이엔..

자그마치 1억 5천이나 하는 이 차를 뽑았다니 진짜

돈많이 벌었나봐요.

너무너무 부럽당.

빈지노형 갑자기 더 열심히 하는 것 같더니만,

결국엔 멋지게 포르쉐를 뽑앗군요.

진짜 저는 로또 당첨 되지 않는 이상은

사기 어려운 차인데,

대다나다 너! 

빈지노 차 샀다는게 루머인것 같기도 하고,

왜냐면 저는 면허 없다고 들었거든요,

뭐 면허야 금방따지만,

빈지노 차를 처음뽑는데 포르쉐 사면 진짜 ㅋㅋㅋㅋ대박이다.

아무튼 너무 부러울따름입니다. 나도 열심히해야지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