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문과에 다니고 있는데 친구한테 중국인 친구를

 

소개받게 됬어요 ~ 사실 여러번 소개 받았는데

 

할말도 없고 그래서 관계를 지속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ㅠㅠ

 

이번 친구는 적극적이라서 진짜 친구가 될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이

 

들어요 ㅋㅋㅋㅋㅋ 이번주에 또 만나서 같이 놀기로 했는데

 

외국인 친구 서울 관광 시켜주고 싶은데 어디를 가면 좋을 지 모르겠더라구요

 

그래서 찾아보다가 발견한 북촌 한옥마을 !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실 조금 진부하지만 경복궁 같은 데 보다는

 

북촌 한옥마을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

 

한국의 전통을 느낄 수도 있고 @3@

 

뭔가 중국 스케일 장난아닌데, 우리나라 경복궁 데리고

 

가서 멋있지 ? 하면 꿀릴 것 같아서 ㅋㅋㅋㅋㅋ

 

우리 나라의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면서도 꿀리지 않고

 

멋진 ㅋㅋㅋㅋㅋ 북촌 한옥마을이 좋을 것 같아요

 

ㅋㅋㅋㅋ 저번에 친구 만났을 때 회기에서 만나서

 

산책할 겸 경희대를 갔는데. 신기하다면서 사진 찍고 막

 

그러더라구요 ~

 

 

 

 


 


 

 

 

 

아무래도 북촌 한옥마을에는 포토 스팟도 있고

 

한옥들이 너무 멋스럽게 있어서

 

사진 찍기도 좋을 것 같고 , 저도 아직 한번도 안가봐서

 

외국인 친구 서울 관광 시켜줄 겸 저도 가서 관광하고 하면

 

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북촌 한옥마을에 은근 먹을 것도

 

많더라구요 ! 외국인 친구 서울 관광으로 딱인 듯 !

 

같이 가서 맛있는 것도 먹고 사진도 찍을 수 있고

 

그친구도 한국에 대해서 많은 걸 배울 수 있지 않을 까 싶어요

 

ㅋㅋㅋ 하아 .. 개강해셔 넘넘 바빠질 것 같지만 외국인 친구랑은

 

같이 노는 것 만으로도 큰 공부가 되서 좋더라구요 !  없는 시간도 만들어서

 

친해 지려구요 ㅋㅋㅋㅋㅋ ;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맨날 카페에 앉아서 얘기하고 하는 것 보다

 

같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하고

 

맛있는 것도 먹고 하다보면 금방 친해 질 수 있을 것 같아요

 

* 0 * 또 북촌 한옥 마을은 아무래도 외국인 친구에게는 생소한 곳이기 떄문에

 

이것저것 설명해주면서 몇마디라도 더 이야기를 나눌수도 있을 것 같아요

 

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외국인 친구랑 노는 것도 재밌더라구요 ㅋㅋㅋ

 

오늘부터 북촌 한옥마을에 대해서 열심히 공부해놨다가 친구한테 많이

 

설명해주고 친해져야겠어요 ~ 아이 기대된다 !

 

외국인 친구 서울 관광 어디가 좋을까 고민하고 계신 분들 저처럼

 

북촌 한옥마을 ㄱㄱ !

 

 

2013/08/18 - [분류 전체보기] - 손톱 물어 뜯는 버릇.

 

2013/07/16 - [분류 전체보기] - 오타기법 카오스온라인 카오슨오난인

 

2013/07/03 - [분류 전체보기] - 이효리 결혼식 한다니 진짜 빠르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