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 방과후복불복 보셨나요 ?

 

끝난지 좀 됐는데  저는 진짜 너무 재밌어서

 

전편을 다 챙겨봤어요 ㅋㅋㅋ

 

근데 이게 알고보니까 여주인공이었던 김소은 빼고

 

뽑기부의 나머지 부원들이 다 연기자 그룹? 서르파이즈 라고 하더라구요

 

뭐 연기자 그룹은 어떻게 활동하는 지는 모르겠으나

 

방과후 복불복보고 관심이 있게 지켜봤더니 별거 업는것 같아요 ..

 

그냥 다 따로따로 활동하는 듯 ㅋㅋㅋ

 

여튼 방과후 복불복을 쭈욱 보면서 유독 눈에

 

띄는 한사람이 있었는데 바로 서강준 ㅋㅋ

 

 

 


 


 

 

 

 

솔직히 이 드라마는 서강준을 밀어주려고 만든게

 

아닌가 싶을 정도로 서강준이 비중도 제일 많고

 

제일 멋있게 나온 것 같아요 .

 

방과후 복불복에서 혼자만 밝은 노란 머리로 엄청 튀기도 했고

 

말이죠 @3@ 머리도 엄청 튀기도 했는데

 

렌즈를 낀건지 뭔지는 모르겠는데 서강준 눈도 진짜

 

특이하더라구요

 

눈동자가 정말 특이한 색깔임 뭔가 진짜 오묘하면서

 

엄청 영롱한 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뭔가 진짜 엄청나게 특이한 색깔이라서

 

검색했더니 서클렌즈 아니고 자연 눈이라는 글도 있던데

 

아니 자연 눈이 그런 색깔이 나올 수 있는 걸까요 ?

 

 

 

 

 

여튼 방과후 복불복 보고 한참 서강준 앓이하고 있었는데

 

이번에는  수상한 가정부에서 고등학생 역할로 나오더라구요

 

사실 머리 검정색으로 하면 별로 안잘 생겼을 줄 알았는데 ..

 

머리 검정으로 해도 넘 잘 생겼음 ㅠㅠ

 

근데 서강준 쫌 누구 닮지 않았나요 ?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서강준 박현빈 닮은 것 같아요 ㅋㅋㅋ

 

박현빈도 잘생겼잖아요 ㅋㅋㅋ 요즘 살쪄서 그렇지 ./.

 

뭔가 엄청 날렵한 박현빈 느낌의 서강준

 

꽃미남 같으면서도 강한 남성미가 있어서

 

넘 매력적인 것 같아요 ㅠㅠ  흥했으면 좋겠다

 

너무 매력있어